오늘만무료_나는 행복한가, moodoscope 어플.

2012. 10. 8. 17:16for fun :-D

오늘의 무료어플 중에 귀여운 어플이 있어서 적어본다.
먼저 깜찍한 동영상부터 감상.



Moodoscope 어플을 다운 받아 처음 실행하면,
스티브 잡스의 명언이 먼저 나온다.

17살 때, 이런 글을 읽었습니다.
"매일 매일 그 날이 마지막인 것처럼 살다보면, 언젠가 당신이 옳은 날이 올 것이다"
그 후, 지난 33년 동안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나에게 물었습니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고 하는 이런 일들을 할 것인가?'
만약 며칠 동안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나는 뭔가 바꿔야 함을 알았습니다.

그랬구나 잡스횽.

itistory-photo-1

그리고 어플의 진짜 기능이 시작 된다.
매일의 나의 기분을 표시해서 그래프로 만들어주는 것!

itistory-photo-2

"나는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행복한지를 결정하는 것을 도와주려고 합니다!"
나는 불어버전으로 받았는데 아마 영어버전도 있을 것으로 사료됨.


itistory-photo-3

"나는 당신의 모든 기분을 그래프로 바꾸어 당신이 무언가 바꿀 필요가 있을지 여부를 알 수 있도록 보여줍니다"

itistory-photo-4

C'est parti! 시작!


itistory-photo-5

그 날의 기분을 선택하고, 
코멘트도 남길 수 있다.

itistory-photo-6


오늘 나의 기분은 스마일 :) 
내일부터 그래프를 차곡차곡 쌓아나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