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gnon's tweet weeks 2011-11-13

2011. 11. 13. 00:24mes tweets


  • 우리가족의 사랑을 독차지하던 꼼수의 눈 앞에서 울 아부지가 꼼지랑 놀아제끼시는 바람에 우리가족에 대한 꼼수의 신뢰도가 바닥을 쳤다. 가슴 아프지만, 계속해서 사랑한다 말해주는 수밖에 ㅠㅗㅠ #

  • 간미연 솔로가 왠말이야. 레이디 마말레이드의 악몽이 되살아난다 ㅎㅎ #

  • 아 오늘날의 대중가요 너무 난해하다. 김현중도 오렌지캬라멜도. #

  • [komzi] 꼼수 언니 꼼지. 우리 집에서 기분 나쁘지만 참고 버티는 중. http://t.co/jlpvfCih #

  • 꼼수가 꼼지한테 하악질 해대고 꼼지냄새나는 모든 것에 승질내고 내 품에 안겨서도 '이게 다 뭐야 엄마 미워'라는 표정으로 울어대서 속상하지만, 어쩔 수 없다. 꼼지도 내 새끼고 꼼수도 니 새끼야. #

  • 그래 차라리 둘 다 그냥 디비자라. #

  • 아무리 시간이 약이라지만 이 놈의 고양이들 기싸움에 눌려 내 등이 먼저 터질 기세. #

  • 셧다운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는 나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나 또 살래 RT @Melody_SjMoon: [사과소녀] 겨우내 친환경 사과는 유기농 (cont) http://t.co/sa4vUBSJ #

  • 수능이랑 무관한 삶을 산지가 어언... #

  • 한 마리는 이불 안에서 발을 물고, 다른 한 마리는 그 발 때문에 불쑥 솟은 이불을 밖에서 물고 있으니, 나 왠지
    바람피는 뇨자 된 기분 ㅠㅗㅠ 그냥 늬들끼리 좀 놀면 안 되겠니. #

  • 천일의 약속에서 수애는 치매도 물론 문제지만 그전부터 이미 성격이 좀 느므 신경질적인 듯. 동생 유환이 안쓰럽다 ㅠㅗㅠ #

  • [komzi_komsu] their public enemy is a vaccum cleaner http://t.co/vvnd9op5 #

  • 성깔들 있으신 두 고양이님들의 성공적인 합사를 위해서는 그들이 졸려 죽겠는 시간에 한 방에 가둬돟고 밖에서 한바탕 신나게 진공청소기 돌려주시면 되겠다. 유대감 쩔어. #

  • 돼지의 왕. 스틸컷을 이어붙인 듯한, 봐도봐도 익숙해지지 않는 그래픽의 움직임이 가슴 먹먹한 그 스토리와 어우러져, 오히려 인상적인. #

  • [komzi_komsu] 이..이게 노..놀고 있는거라니 ㅠㅗㅠ 무서운 놈들. http://t.co/owmELAZi #

  • 트위터에서 어느정도 같은 성향의 사람들끼리 소통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 인정하지만 그렇다고 이게 소통의 기구가 아니라고 말하기는 좀 어렵지 않나. #

  • 오 백분토론에서 나꼼수. 누군가 팓캐스트 규제해야된다고 말할 것만 같은 불안함이 엄습 ㅋㅋㅋㅋ #

  • 고양이랑 같이 살려니 정말 상상도 못한 부분들까지 챙겨줘야 한다. 언제 엉겨붙었는지도 모르는, 발가락 사이사이에 껴서 석고처럼 굳어버린, 화장실 모래를 떼내기 위해 새벽 세 시에 고양이님과 사투를 벌이는 일 같은 것. #

  • '커플 매칭쇼'를 '커플 매장쇼'라고 읽음. 아니 뭐 내 맘이 뭐 그래서 뭐 그런 건 아닌데. #

  • 젭라. RT @lagen_bot: 타고 내릴때는 내리는 사람이 다 내리고 난 뒤, 줄 선 순서대로 탑니다. 내리는 사람이 먼저 내려야 탈 사람의 공간이 생깁니다. #

  • 버스커버스커 본 중 오늘이 제일 낫네. #

  • 버스커 오늘 삘 좋은데? 하지만 나의 문자는 우울랄라 울랄라- #

  • 울랄라 노래가 왜 저래. #

  • 나도, 꽃 재밌넹. 간만에 유쾌한 드라마 좀 보자. 뿌리깊은 나무도 천일의 약속도 무겁무겁. #

  • 냄비 째로 라면 먹다가 냄비에 턱을 데었다. 찌개 간 보다가 국자에 얼굴 데었던 팀장님이 생각나는 밤. #

  • 고양이놈들 아침 알람 쩐다. 고양이는 그저 먹고 자고 쌀 뿐인데도, 이런 생활을 20년 가까이 해야한다고 생각하면 까마득한데, 울 엄마아부지는 대체 어떻게 아직도 날 기르고 있나. #


Powered by Twitter Tools

'mes twee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ignon's tweet weeks 2011-11-27  (0) 2011.11.27
shignon's tweet weeks 2011-11-20  (2) 2011.11.20
shignon's tweet weeks 2011-11-06  (0) 2011.11.06
shignon's tweet weeks 2011-10-30  (0) 2011.10.30
shignon's tweet weeks 2011-10-23  (0) 2011.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