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 소란 - 리코타치즈샐러드

2013. 11. 14. 11:24my mbc/musique

얼마 전에 감자탕집에서 남자 동기 유부남 두 놈을 만났는데,
그 중에 한 명이 부인님이랑 파스타를 먹고 왔다고 하면서 하는 말이,
남자들은 파스타집 가는 거 싫어한다고.

난 바로 그 전날 오빠님 데리고 파스타만 우적우적 집어넣고 왔는데...?

물론 개취가 있겠지만,
뭔가 이런 남자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귀여운 노래가 최근 라디오에 많이 나오길래,

가사와 함께 살짝 퍼옴.

소란,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사실 노래는 제목과 함께 기억하는 게 별로 없는 밴드였으나,
뭔가 영어메뉴 부를 때 혀를 굴려주는 그 센스가 맘에들어 ㅎㅎ

+ 블로그 메인화면에 뜨는 사진은,
내가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처음 접했던 카페마마스에서 퍼옴 ㅋㅋㅋ



비가 내리는 날이면 생각나는 음식들
제일 좋아하는 건 라면 삼겹살 
You know that 설렁탕 You know, Good 감자전

이랬던 나 내가 너를 만나고 신세계가 새로운 날 발견해

리코타 치즈 샐러드
버터 갈릭 브레드, 쉬림프 파스타
너 없이도 좋았을까

알리오 올리오, 에그 베네딕트, 스모크 살몬
Have a glass of wine from France

맛있게 식사를 하면 떠오르는 Some dessert
제일 좋아하는 건 콜라 누룽지
You know that 쭈쭈바 You know, Good 캔커피


이랬던 나 내가 너를 만나고 신세계가 내가 촌스러웠지

쇼콜라, 마카롱, 블루베리 수플레, 레몬 타르트
너 없이도 좋았을까

플레인 요거트, 
뉴욕 치즈 케익, 키위 셔벗
Have a cup of coffee or tea

리코타 치즈 샐러드
버터 갈릭 브레드, 쉬림프 파스타
너 없이도 좋았을까

알리오 올리오, 에그 베네딕트, 스모크 살몬
네가 먹여주면 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