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gnon’s tweet weeks 2014-01-22

2014. 1. 22. 13:58mes tweets


  • [뿅닷컴]shignon’s tweet weeks 2013-12-04
  • 리버풀 기복 쩐다 주전 몇명 있고없고에 완전 좌지우지 허허.
  • 갓오브워 캐릭 같은 끝판왕 세 명이랑 싸우고 있었는데, 그들의 약점인 무슨 전자파 같은 거 연결되는 고리를 파괴했더니 나랑 능력이 비등비등해진 꿈.
  • 그래서 이제부터가 진짜 싸움이다! 했는데 갑자기 걔네들이 무슨 고삐리처럼 빌빌대면서 휴전하고 만화방 가서 만화나 보자고 한 꿈.
  • 왜 안 싸우냐고 했더니 엄마가 초능력 없으면 싸우지 말랬다면서, 사실 자기들도 좋아서 싸우는 건 아니라고 고백한 꿈.
  • [뿅닷컴]아마도 11월의 근황
  • 미각 양꼬치가 먹고 싶다!
  • 오른쪽 턱선 아래위로 여드름 같은게 두개나 생겼는데 왠지 오래 된 셰딩을 써서 생긴 트러블 같아... 그래도 브러시는 새 거였는데 ㅠㅗㅠ
  • 전철 안 누군가가 읽던 중앙일보 오늘 자 사설면 타이틀. 김정은 체제 갖춰져, 무책임한 민주당 대선 불복 선언, 불법 철도 파업 어쩌구. 알만하다.
  • 아 개 막힘.
  • 짝을 진짜 백만년 만에 봤는데 63기 6호 아저씨 진짜 착한 것 같아. 보는 내가 다 눈물이. 아저씨는 1호녀에겐 너무 아깝쏘사.
  • iOS7 시계 어플, 바탕화면에서 진짜 리얼타임으로 돌아가고 있었네. 그런 거 돌리지 말고 자꾸 뻑 나는 거나 해결하지?
  • 응사 대박이다 티비엔 랙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도 인터넷익스플로러가 그지같아서 새 버전 설치를 감행했더니 몇십분째 컴퓨터가 먹통.
  • 남자들은 대체 어디서 무슨 옷을 사입냐 브랜드 오지게 없네.
  • 아 급하게 나오다가 미니패드 놓고 왔네. 시망.
  • 시망시망하고 집에 오니 패드미니가 집에 있네 허허 혼자 민망.
  • 어제 대체 뭘 계산했던건지. 우연히 뜬 계산기 화면이 아침부터 욕을 욕을 하네. [pic] —
  • [뿅닷컴]2013년 뿅의 OO생활
  • 김수현 흥헤롱 땜시 내가 다 헤롱헤롱.
  • 아침 해장용으로 프라푸치노 종류 음료를 사마실 때가 있는데 오늘 산 모카 프라푸치노는 토 쏠리는 맛이다.
  • 차라리 홈스테드가 나았어...
  • 집을 나서는데 엘베가 집 앞에 와 있고 내려가니 버스가 바로 서 있고 지하철역 도착하니 승강장에 전철이 들어오고 있는 이런 나이스 타이밍.
  • 왠지 오늘 하루의 운을 출근길에 다 써버린 기분... 앙돼요 ㅠㅗㅠ
  • 페북에 뜬 젠틀맨 유괴범 막는 어린이 편 몇 분 짜리 영상 보다가 눈물이 질질 났는데 아침 출근길 전철이라는게 함정.
  • 아무도 질질 짜는 날 못 봤겠지.
  • '마지막여자(하트)'라고 이름이 저장 된 여친(추정)과 통화중인 전철 옆옆자리 남자는 얼굴이 딱 봐도 22세 이하.
  • 순정파거나 여친이 무섭거나.
  • 만원버스에서 안쪽사람을 위해 내렸다 다시 타는 사람을 빤히 보면서 제끼고 먼저 올라타는 밖에 서 있던 얌체같은 놈.
  • 아침 출근길에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빡치지 않는 법 없나.
  • 아웅 오늘은 느므 일하기 싫은데 컨퍼런스 끝나고 걍 집에 가서 발닦고 자고 싶다. (at 한국과학기술회관) —
  • 게다가 오늘부터 수목드라마의 시작!
  • 아무리 내가 혼자 네 명 자리에 앉아있다가 옆 테이블을 위해서 슬금슬금 내 물건을 치워주고 있었다지만.
  • 그렇게 물어보지도 않고 니 가방부터 턱 하니 올려놓지마.
  • 안 그래도 쓰시라고 하면서 테이블 밀어줄 참이었다고! 흥!
  • 까페구석에 다섯명이 모여앉아 스터디하면서 음료는 0개 시키는 센스.
  • 라식이 옛날거고 라섹이 요즘건가? 음... 응...! 아 그럼 나 라식했어! 라며 수줍게 썸타는 젊은남녀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됨...
  • 가서 설명해주고 싶다...
  • 엑소 쇼타임에서 뽑기 먹는 거 보면서 엄마 미소...ㅠㅗㅠ
  • 이어폰은 없지만 별그대는 보고말겠다는 버스 안 디엠비 켠 남자의 강한 의지.
  • 며칠 연속 무개념 파티!
  • 이연희 역시 전지현한테는 안 되는구나.
  • 버스 안에서 별그대 보는 남자는 둘, 미코 보는 여자는 한 명 발견.
  • 종로에서 택시 안 잡힐 땐 어디가서 타야할깡.
  • 연말정산 어플 돌려봤는데 이번달에 몇십만원 뱉을지도 모른다는 비보를 접함.
  • 에잇 연말정산 어플 틀려라!



  • 'mes twee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ignon’s tweet weeks 2014-03-06  (0) 2014.03.06
    shignon’s tweet weeks 2014-02-17  (0) 2014.02.17
    shignon’s tweet weeks 2013-12-04  (0) 2013.12.04
    shignon’s tweet weeks 2013-11-06  (0) 2013.11.06
    shignon’s tweet weeks 2013-10-14  (4) 2013.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