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컬처 2016 (2) 스티키몬스터랩 특집

2016. 5. 7. 02:59journal

#.
사실 이제와서 리뷰를 적으면서야 아티스트니 작품이니 ​검색도 해보고, 공부도 하고 하는거지만 사실 나처럼 평범하기 짝이 없는 덕후코스프레녀가 가장 왕성한 팬질을 하는 캐릭터는 결국 SML 스티키몬스터랩인 것이다.

이번 아트토이컬쳐 전시회를 기다린다는 건, 스티키몬스터랩을 기다린다는 것.


그래야 BB-8 도 볼 수 있고,

​병신년 한정판 원숭이도 볼 수 있고,

​앤디 워홀 바나나도 볼 수 있고,

​SMR WARS 피규어도 볼 수 있으니깐욤.


​#.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스티키몬스터랩 인형이 소/중/대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었다는 거고, 작가님들이 인형이고 피규어고 할 것 없이 내밀기만 하면 즉석에서 그림을 그려주신다는 거....엉엉.... 감동이야....


뿅이라고 써달라고 하니까 나를 잠시 쳐다보며 의아해 한 최림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 뿅이요? 라고 되물으시더니 결국 이쁘게 써주심... 

아 저거 이제보니 뿅망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뿅망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신났었어 정말.


덧, 인터넷에서 주문하려면 배송비 때문에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포스터 3종 세트랑 스티커 5종 세트도 추가로 구매했다. 포스터는 나중에 액자 해가지고 벽에다가 걸어두려고 꽁꽁 숨겨둠 캬캬.


MAY 2016
ART TOY CULTURE 2016 @CO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