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gnon’s tweet weeks 2014-05-29

2014. 5. 29. 11:40mes tweets


사진은 여의도 홍설에서 갱이 찍어준 것.
인중이 길게 나온 팥빙수 인중샷.


  • [뿅닷컴]shignon’s tweet weeks 2014-05-09
  • 실검 순위 보면 깝깝하다 우리나라는 연예인 뉴스 아니면 볼 게 없나.
  • 갑자기 든 생각인데 넌 남자가 좋냐 여자가 좋냐 그게 확실해야 내가 오해를 안 하지 하는 놈 치고 남자가 좋아하게 생긴 놈은 없을 것 같다.
  • 길환영이 실검에 떴길래 무도에 길 컴백하는 줄 알았던 건 비밀.
  • 음악중심 요새 아무리 분위기가 그렇다고 해도 뭔가 엠씨들 표정이나 말투도 오히려 과장된게 연기 같아서 어색하고 허허
  • 시청 앞 노란물결을 보고 나라 대통령이 죽어도, 천안삼 사건에도 이렇게까지는 안한다는 택시아저씨. 뭔 말씀 하시려는 건지 모르겠어요.
  • 천안삼 뭔가요. 천안함.
  • [뿅닷컴]개꿈트윗 024 (지드래곤 특집인가)
  • 피부과 왔는데 진료대기실에 앉아있는 손님 앞에 앉아서 보톡스 주사를 꺼내고 뭘 넣고 난리. 내가 손님이면 이 병원에서 안 받음.
  • 그러고보니 지난 주말에 청계천 지나다가 세 개의 서로 다른 집회 그룹이 모여있었는데 하나는 7-80대 어른들로만 구성되었고 유병언ㄲㅈ팻말 위주인 걸로 봐서 기독 단체 같은 걸로 추정되었고.
  • 다른 하나는 뭔가 더 젊은 층이기는 했는데 엄청 큰 스크린에 세월호 아이들 동영상, 내가 아직까지도 온갖 매체에서 열심히 피해다니고 있는 바로 그 영상들,을 상영회 하듯 틀어놓고 있어서 1초도 더 있을수가 없었다.
  • 그나마 좀 오래 서있었던 곳은 국민대토론회라면서 현수막 걸어놓고 얘기하고 싶은 사람 자유롭게 한 명씩 나와서 마이크 잡고 얘기하는데였는데 어떤 아저씨 한 분 얘기하시는 것까지 듣고 그냥 나왔다.
  • 다들 어느정도 격한 감정은 추스리고 좀 논리정연하고 차분하게 의견을 차례차례 개진하는 분위기였는데 나만 생각은 없고 감정만 넘치는 채로 질질 짜기가 싫어서.
  • 진에어도 그렇고 투썸도 그렇고 이민호만 모델이면 왜 이렇게 여러분과 데이트를 하라고 난리 ㅋㅋㅋㅋ
  • 나 투애니원 정말 좋아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박봄 얼굴은 옛날 생각하면 정말 안습인데.
  • 남친님이 소유에 이어 박봄을 예쁜 여자로 칭하여 심히 마음이 불편하다.
  • 얼굴이 예뻐야 여잔가 가슴이 예뻐야 여자지. 흑
  • 닥터이방인은 엄청 트렌디하게 생긴 거에 비해 쫀쫀함이 떨어지고, 빅맨은 엄청 틀에 박힌 듯이 생긴 거에 비해 찰진 느낌.
  • 닥터이방인 때문이 빅맨 망할 줄 알았는데 비등비등할 것 같다.
  • 슈크림빵 네임카드 꽂은 자리에 완두앙금빵을 놓은 따우스레스자우르스 규탄한다.
  • 차콥 저리가 베토벤 엉아가 내 스타일.
  • 아무리 용건만 간단히라고 해도 처음 전화하는 거면 자기가 누군지 정도는 먼저 말 하고 그 다음에 내용을 이야기해야 하는게 아닌가?
  • 다짜고짜 이거 되요? 이거 하려고 하는데요? 이거 하시죠? 하는 사람들 진짜 별로다. 뭐 니들이 요청만 하면 내가 네네 넙죽넙죽 다 해줄줄 알았냐!
  • [뿅닷컴]위크엔드 인 파리 - 로저 미첼
  • [뿅닷컴]고질라 - 가렛 에드워즈
  • 블로그에 영화리뷰 쓸 때 이미지를 많이 넣는 편이었는데 그걸 포기하고 글만 쓰니까 막 엄청 금방 써짐.
  • 역린이랑 표적, 스파이더맨도 봤는데 그것도 얼른얼른 써야징.
  • 이름에 혁신 달면 저절로 혁신이 되냐.
  • 혁신하고 안전하고 특수하고 중앙하고 앉아있네.
  • 이제 와서 우는 것도 뭔가 황당함.
  • 열받아서 우는건가.
  • 음 뭔가 쏘주가 땡길 것만 같은 월요일 아침의 느낌적인 느낌.
  • 지금 자기 입으로 서울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서울시장이라고 한 건가....
  • 물론 나도 나름 응원하고는 있지만 너무 거침없이 말씀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 나 박원순 성대모사 할 수 있을 것 같다.
  • 시봉할 올레케이티 앱 안 깔면 안 되는것도 많네.
  • 강지환 연기 좀 살살했으면 ㅋㅋㅋㅋ
  • 룸메이트 엄청 재밌는데 주변에 보는 사람이 없네.
  • 거기 나오는 출연자들 보고 있다보니, 어지간하면 무관심에서 관심,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이미지 상승 되었음.
  • 특히 나나 너무 예뻐서 반해버릴 것 같고, 홍수현 진짜 내 스타일 아니었고, 여전히 사실 좀 아니지만, 그래도 좀 좋아짐.
  • 엄빠랑 동네 고깃집에서 저녁 먹는데 한 무리의 중국인 가족 관광객이 뒷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여차저차 하다가 메뉴도 설명해주고 주문도 해주고 술도 한 잔 받아먹었는데, 그 중에 한국말 쵸큼 할 줄 아는 분이 내게 더듬더듬 물었지.
  • 왜 중국어를 배우지 않았어요?
  • 뭔가 그 크기를 가늠할 수 없는 엄청난 사이즈의 중화사상에 기가 눌려서 미안합니다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약혼녀라도 못 알아보는 게 당연하지 얼굴이 저렇게 다 바뀌었는데 ㅋㅋㅋㅋㅋ ㅠㅗㅠ
  • 브레드피트 우유크림빵 먹어보고싶다 따우스레스자우르스 우유크림빵 먹고 토할뻔했는데....
  • 고준희만 보면 저절로 '예쁜 몸매 고준희입니다' 미에로화이바가 오디오 지원되는 느낌.
  • 집에간다는 중학생과 엄마 모녀를 연행하려고 했던 것도 어이없지만 놔주랜다고 놔주는 것도 어이없음. 대체 그럼 처음에 왜 데려간거임? 이유없이?
  • 어제 중화사상 트윗이 예상외로 리트윗이 되서 하는 말인데 나 어제 그 중국사람들한테 기분 하나도 안 나빴음 엄청 화기애애하고 재밌었는데.
  • [뿅닷컴]꼼지꼼수_video_싸우는 게 아니고 노는거임
  • 광화문 물붓 할아버지 라고 해서 물 들이 부었다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 우리 제발 말 줄여서 말하지 말아요 이제 괜히 막 풀어서 해석함.
  • Bounden 이라는 커플댄스어플에 대한 기사를 열심히 보고 있는데 마지막에 가격은 3.99달러로 유료라는 게 단점이다. 라니. 비싸다는게 단점이면 몰라도, 유료라는게 단점이 되나.
  • 망각화 콘서트 보러옴. (at 상상마당 라이브홀) [pic] —
  • 나는 어쩌면 그냥 결혼 안 하고 사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가끔 든다.
  • 아 요즘은 낙이 없다.
  • 필름이 끊겨 본인이 언제 어디에 있었는지도 모르고 집에도 제대로 못 들어가는 놈에게 내가 할 수 있는게 먼저 문자 안 보내기 밖에 없다니 더욱 빡침.
  • 노홍철 소개팅 특집 이렇게 욕 먹는 줄 몰랐네 난 아무생각 없이 그냥 재밌게 봤는디...
  • 실제로 소개팅 시켜줄까? 했을 때 키 외모 말고 성격과 내면 따지는 사람이 누가 있나.
  • 물론 26살에 키 백칠십몇? 그건 좀 너무 심하다고 생각했음 ㅋㅋㅋㅋ 이 아저씨가 정신나갔나
  • 선거는 사람을 뽑지만, 우리는 사람만 볼 수는 없습니다. 공약 블라인드 테스트 하러 가기[]
  • 이럴 줄 알았어 뭔가 내가 싫어하는 후보의 공약을 선택한 것으로 나올 것만 같아서 내가 이런 거는 대놓고 안 하려고 했는데 에라이 집에 가서 공약집 다시 읽어봐야지.
  • 나는 ㅁㅇㄹ 안 뽑을거에요!!!!!
  • 세스코 티비 광고 너무 무섭다. 예전 버전도 무섭지만 이번 것도 무서워.
  • 나라가 왜 이 모양이야.
  • ㅋㅋㅋ ㅈㅁㅈ 재미지다 ㅋㅋㅋㅋ
  • 아부지가 내꺼하나 니꺼하나 맥주 한팩씩 사다놨다 하셔서 햄보까.
  • 난 남자친구 주려고 우도 땅콩 막걸리 두 병 중에 한 병만 아빠랑 먹고 한 병은 숨겨놨었는데.
  • 엄마가 발견해서 냉장고에 넣어둔 것 같은데 아무도 손을 안 댐. 아 불효녀스러운 이 기분 꼭 남은 한 병도 아빠랑 먹어야징 ㅠㅗㅠ 잉잉 아빠 사랑해요. 땅콩막걸리보다 더 ㅋㅋㅋㅋㅋㅋ
  • 대박 여기 입주사 직원이랑 청소 해주시는 아주머니랑 싸움 붙었는데 아주머니가 2년을 일해도 청소 똑바로 하란 얘기 처음 듣는다고 했더니
  • 2년동안 청소를 그 따위로 했으니까 그렇지 라고 했다 왠 미친 시부럴 놈이 정신 나갔나
  • 여기는 서울 중구 시그니처 타워입니다. 여기 이름 내로라 하는 입주사 직원 놈들 중 한 명임. 대신 싸대주고 싶었으나 중간에서 뭐하는진 모르지만 여튼 말리는 여직원이 있어서 난 그냥 지나갔음.
  • 아오 빡쳐. 보니까 화장실 문 앞에 물 몇 방울 떨어져있더만 미친놈.
  • 아 세상엔 정신 나간 놈이 너무 많다
  • 알바천국 광고에서 당신자리하나없겠냐며 썩소 날리는 김우빈을 보니깐 왠지 내 자리 없을 것 같아 ㅠㅗㅠ
  • 애기한테 대한민국 혼자 외치게 해놓고 옆에서 좀 같이 해줬다고 월드컵은 뭘 통하게 한다느니 오바하는 그 광고 보기 시르다.

  • 'mes twee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ignon’s tweet weeks 2014-07-31  (2) 2014.08.01
    shignon’s tweet weeks 2014-06-30  (0) 2014.07.23
    shignon’s tweet weeks 2014-05-09  (2) 2014.05.09
    shignon’s tweet weeks 2014-04-14  (0) 2014.04.14
    shignon’s tweet weeks 2014-03-31  (0) 2014.03.31